한국에서 오신 데모 팀 공연과 도하 태권도
원생들이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는 도하 태권도 오픈하우스
태권도는 인성뿐만 아니라 뛰어난 체력과 기술 연마를 돕는 운동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각광받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랑하는 자녀들이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당당한 아이”로 바로 설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는 도하 태권도에서는 오는 오픈 하우스를 8월 27일 4시부터 6시까지 라크라센터 도장에서 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에서 오신 데모 팀 공연과 도하 태권도 원생들이 준비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태권도가 힘들고 어려운 운동이 아니라, 즐겁게 체력을 단련하는 활동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도하 태권도는 이번 오픈 하우스에서 특히 전문 시범단들도 모시는 스페셜한 시간을 마련하기 때문에 풍성하고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다. 도하태권도에서는 태권도 수련을 위해 체력과 자신감, 집중력, 인내심을 자라게 하고 건전한 사고와 바른 예절 교육을 통해 올바른 가치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2 weeks trial $20 with uniform 프로모션’이 있으며 학기 중 지쳐있는 체력을 단련시키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그리고 생일을 맞은 원생들이 Birthday Party도 할 수 있는 도하태권도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인정받고 즐겁게 체력을 단련하는 동시에 사고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로 성장하기 원하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 라크라센타 1관(뉴스타부동산 건물내 818-249-9202, 라캬나다 2관(롯데마켓 몰 내) 818-369-7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