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제5회“Han-Maum TKD Festival Demo Team Champion”시합에서 도하태권도 1등 차지!

제5회“Han-Maum TKD Festival Demo Team Champion”시합에서 도하태권도 1등 차지!

태권도는 체력, 근력, 유연성, 균형감각 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데 자녀는 태권도를 통해 운동능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그리고 자녀는 규칙을 따르고, 규칙적인 훈련과 질서 있는 환경 속에서 자신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고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해주는데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험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태권도 훈련은 자녀의 집중력과 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 꾸준한 훈련을 통해 자녀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이밖에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훈련 과정에서 자녀는 몸과 마음을 통합시키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방법을 배운다.
학생들이 그동안 연마한 기량으로 제 5회 “Han-Maum TKD Festival Demo Team Champion” 시합에 나가서 일등을 한 도하 태권도는 사회적인 상호작용과 존중, 팀워크를 장려하는데 자녀는 친구들과 함께 훈련하고 대회에 참여하며, 상호 존중과 협력을 배울 수 있고, 태권도 수련을 통해 체력과 자신감, 집중력, 인내심을 자라게 하고 건전한 사고와 바른 예절 교육을 통해 올바른 가치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생일을 맞은 원생들은 Birthday Party도 할 수 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인정받고 즐겁게 체력을 단련하는 동시에 사고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로 성장하기 원하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 라크라센타 1관 (뉴스타부동산 건물내) 818-249-9202, 라캬나다 2관 (롯데마켓 몰 내) 818-369-7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