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노후를 준비하는 연금 -Han Ju Lee (Financial Professinal)

노후를 준비하는 연금 -Han Ju Lee (Financial Professinal)

은퇴는 누구나 시간이 되면, 자의든 타의든 해야 되는 것이고 열심히 일을 하는 것도 결국은 행복한 노후를 만들기 위해서 일 것입니다.z
의료기술과 여러 레저 활동, 균형된 식단으로 우리의 평균 수명은 늘어나고 미쳐 노후 준비를 하지 못하여 어렵게 사는 노년층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나는 과연 몇 세에 은퇴를 할 것이며, 어떤 노후 자금으로 행복한 실버시대의 삶을 영위 할 것 인지 생각 해 보셨나요?
연장된 수명에 높은 고물가 시대의 물가상승에 내가 생각 했던 노후자금은 그 이상이 된다는 것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정부에서도 계속적인 홍보를 통하여, 정말 이제 나의 노후는 내가 책임지고 준비하라는 강한 메시지가 계속적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IRA, 401(k), SPE IRA, 403(B), 등등
이 모든 것들은 텍스 코드이면서 실질적인 은퇴를 준비하는 것들로 이제는 낯 설지도 않지만, 이 마저도 준비가 안 되었다면 나의 노후는 암울 할 것입니다. 금액이 얼마 던 은퇴 할 때 까지 시간이 얼마가 남았든지 모든 이가 준비를 해야 하고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됩니다.
정부가 나를 책임지지 않고, 나의 자녀들도 점점 어려운 환경에 살아간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본인들의 성향에 따라서 준비를 하여야 하지만, 은퇴시간이 가까워질수록 안전하고 수익을 보장하는 곳을 찾아보시고 은퇴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HAN JU LEE
(Financial Professional)
CA Lic.#0K41143 / AZ Lic.#17684619
213.321.8787
carlitos384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