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다양한 한국어 프로그램과 생활 돌봄을 위한 벌링턴 양로병원 (Mia Yang 818-318-7974)

다양한 한국어 프로그램과 생활 돌봄을 위한 벌링턴 양로병원 (Mia Yang 818-318-7974)

우수한 치료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Burlington Convalescent는 로스앤젤레스 시내 근처에 위치한 124개의 병상을 갖추고 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있는 전문 간호시설이다. 벌링턴 양로병원은 양로병원의 전문성, 체계적인 관리로 노년기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치료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병원 방문 후 회복 중이거나 지속적인 의료 지원이 필요한 경우, 숙련된 간호사, 치료사 및 면허가 있는 의료 전문가가 맞춤형 치료를 안내해 드린다. 걸기 불편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분, 혼자 목욕하기 어려워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 혼자 식사를 못하셔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 가족의 마음으로 정성껏 모시고 있다. 벌링턴 양로병원의 사회 복지 사업 및 활동 서비스는 개인 지원 및 상담, Medi-Cal 어플리케이션 지원, 재무 지침(재무플랜 아님), 퇴원 계획, 커뮤니티 가족지원 등이며 물리, 직업, 호흡기 및 언어 치료, 회복 간호, 영양상담, 보행 훈련, 운동 프로그램, 신경 재활, 청각 평가, 뇌졸중, 고관절 골절 및 상처 재활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가족 교육 및 상담 등 재활치료 서비스를 해드린다. 다양한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노년을 위한 최상의 돌봄과 전문 지원을 하고 있으며, 가족들은 가족 휴가를 갈 때, 여행을 떠나야 하는 긴급 상황이 있을 때, 또는 벌링턴 양로병원 시설이 거주자에게 잘 맞는지 시험해 볼 때 필요한 임시 간호 서비스가 있는데 요양원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으시면 먼저 임시 간호(Respite Care)를 이용해 보시기를 권하고 있다. 이러한 거주는 보험으로 보장되는 경우가 많으며 거주자는 본인 부담금이 없을 수도 있다.
정보나 투어 일정을 원하시면 한국인담당, 미아 양 (Mia Yang) 818-318-7974에 문의하면 된다. 주소는 845 S. Burlington Ave. Los Angeles, CA 90057
문의: 미아 양 (Mia Yang) 818-318-7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