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생명보험의 기능 – Han Ju Lee (Financial Professinal)

생명보험의 기능 – Han Ju Lee (Financial Professinal)

100세 시대를 살면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생명보험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너무나 잘못된 편견들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1. 기본적으로 보험가입자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사망 후 보상금을 지급하여 경제적인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미래의 행복을 위하여 우리는 여러 금융기관을 통하여 저축도 하고 계획을 세우지만, 정작 보험회사를 통해서 자산증식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십니다.
    401K rollover 나 IRA 개설, 목돈으로 연금플랜 만들기, 복리이자를 받아서 자산 모으기 등 매우 다양하게 나의 미래를 안전하게 저축할 수 있는 것 들이 있습니다.
  3. 우리가 대부분 투자를 해서 벌어들이는 이윤에 대해서는 Capital Gains Tax를 내야한다는 사실은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IRS 에서 만든 IRC 7702a 라는 택스 코드에 의해서 자라난 이자에 대해서 세금을 안낼 수도 있으니 이 또한 저축성 생명보험의 특혜 중에 하나입니다.
  4. 미국 상속법에 있어서 상속세를 내야하는 자산가들의 경우에 상속세금을 9개월 안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는데, 간혹 CASH FLOW 가 어려운 상황에 생명보험이 이 부분을 해결 해 줄 수 있습니다. 이미 2026년부터 상속세금에 하향조정이 법으로 통과되었으므로 미리 계획을 세우셔야 혹시라도 불이익을 당하지 않겠습니다.
  5. 이제는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갖가지 병들로 의료비용과 생활비용의 부담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LIVING BENEFIT 라는 혜택을 통하여, 중병에 걸려서 생존 시에 보험금의 일정 부분의 금액을 미리 받아서 나와 나의 가족이 필요로 하는 지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암, 심장, 신장, 뇌졸증, 치매 등 그 외에 LONG TERM CARE 진단을 받을 시에도 혜택이주어지니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HAN JU LEE
    CA Lic.#0K41143 / AZ Lic.#17684619
    213.321.8787
    carlitos384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