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생일을 맞은 원생들 Birthday Party도 할 수 있는 도하 태권도

생일을 맞은 원생들 Birthday Party도 할 수 있는 도하 태권도

태권도는 인성뿐만 아니라 뛰어난 체력과 기술연마를 돕는 운동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각광받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권도는 사랑하는 자녀들이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당당한 아이”로 바로 설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고, 태권도가 힘들고 어려운 운동이 아니라 즐겁게 체력을 단련하는 활동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도하 태권도는 태권도 수련을 위해 체력과 자신감, 집중력, 인내심을 자라게 하고 건전한 사고와 바른 예절 교육을 통해 올바른 가치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생일을 맞은 원생들은 Birthday Party도 할 수 있는데, 생일파티를 통해 아이들은 동료들과 함께 운동하고 놀면서 협력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다. 태권도 학원은 다양한 연령과 배경의 아이들이 모여 활동하므로, 새로운 친구들과의 교류와 사회적 관계 형성 기회가 될 수 있으며 태권도 학원에서 생일파티를 열면 아이들은 자신의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으면서 자신감도 키우고 친구와의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다.
도하태권도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인정받고 즐겁게 체력을 단련하는 동시에 사고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로 성장하기 원하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 라크라센타 1관 (뉴스타부동산 건물내) 818-249-9202, 라캬나다 2관 (롯데마켓 몰 내) 818-369-7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