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잊어진 시험 : SAT Subject Tests (Brian Oh, M.A., Ed.M. 로얄...

잊어진 시험 : SAT Subject Tests (Brian Oh, M.A., Ed.M. 로얄 학원 원장 하버드 대학교 졸업, 통계학 학사 컬럼비아 대학에서 교육정책 석사)

By Brian Oh

고등학교 학생들은 너무 많은 의무를 지고 있습니다. : SAT나 ACT 시험, AP 수업, 과외, 자원봉사, 대회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해야 될 일들과 함께, SAT 과목시험들(Subject Tests)이 존재한다는 것은 잊기 쉽습니다.
SAT 과목시험(Subject Tests)들은 대학들에게 고등학교 학생이 학문적으로 얼마나 잘 준비되었는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중이 높은 시험입니다.
SAT 과목 테스트는 800점 만점에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데 생물학, 화학, 세계사, 미국역사, 수학, 그리고 한국어 등 외국어가 포함됩니다. SAT 과목 테스트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과목시험의 경우, 8월, 10월, 11월, 12월, 5월, 6월에 실시된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듣기를 포함한 언어시험은 보통 11월 한 달에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는데, 칼리지보드는 2021년부터 매년 5월에 듣기평가를 해야 하는 언어시험을 시행합니다.

왜 SAT 과목 테스트를 치러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적어도 2개의 SAT 과목 시험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SAT 과목시험은 대부분의 경우, “권장” 이나 “선택 사항” 또는 학생들이 해야 하는 것입니다. 즉, 학생들이 어떤 전공이나 대학을 지원하는가에 따라 어떤 과목 시험을 쳐야 하는지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UC 시스템은 SAT 과목시험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SAT 과목 시험이 필요하지 않지만, 일부 캠퍼스는 신입생 지원자들에게 경쟁 있는 전공에 관심이 있다면 시험을 통해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시험을 권장한다.”
언급된 바와 같이, UC Berkeley 같은 대학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화학 및 공과 대학: 수학 레벨 2와 과학 시험(생물학 E/M, 화학, 또는 물리학)은 지원자가 원하는 전공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UC Davis 같은 다른 UC 대학들은 SAT 과목 테스트가 “어떤 전공에도 권장되지 않는다.” 고만 기술하고 있습니다.
전공과 대학에 따라 요구사항이 다르다는 것이 명백해집니다. 보통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최소한 과학 과목시험(생물학 E/M, 화학 또는 물리학)과 수학 레벨 2가 권장됩니다.
학생이 STEM을 기반으로 하는 전공을 할 의사가 없다고 하더라도, 필자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SAT 과목 시험을 치르고 점수를 잘 받기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대학 지원 환경이 점점 더 분명해졌다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SAT 과목 시험에서 확실한 점수를 받는 것을 포함해서 눈에 띠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 학생이 단지 학생의 프로필에 이미 강조된(GPA 및 AP점수, 과외활동 등) 것과, 학문적으로 강하다는 것을 대학들에게 분명히 보여줄 것입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학생들의 꿈의 대학에 들어갈 기회를 늘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고의 정보와 전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상위권 대학에 들어갈 수 있도록 SAT 과목 시험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는 것을 돕고 있으며, 여러분의 자녀들에게도 동일한 도움을 드리기 원합니다. 질문 또는 우리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면담 약속을 위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
Twitter: @royaleduc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