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LA북부한인회 제10대 회장 인사말

LA북부한인회 제10대 회장 인사말

LA북부한인회
제10대 회장 인사말

코비드-19 팬데믹으로 인해 활동 및 이동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 동포사회는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서로 돕고 자발적으로 베푸는 모습을 보여 주셨습니다.
2022년을 맞이해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하고 힘찬 활동을 다시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지역 사회에 한인들의 우수함을 알리는 대표적 단체인 LA 북부 한인회에서는 앞으로도 한인 2세들의 문화적 정체성을 키우며, 코리언-아메리칸 공동체의 문화와 인식에 긍정적 영향을 전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고자 LA북부한인회의 제 10대 회장을 맡게 될 피터 백입니다. 저는 어린 여섯 살 나이에 조국을 떠나 아르헨티나를 거쳐 미국에서 유년시절부터 쭉 살아가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덕분에 한글을 집에서 사용하게 되었고 한국의 문화와 교양을 생활을 통해서 배우게 되었습니다. LA북부한인회는 남다르게 선배님들의 배려와 오픈된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희망이 있다고 봅니다. 이번에 많은 1.5세 이사님들께서 합류하게 되어서 더 활기차고 신속하게 메인스트림과 한인커뮤니티에 더 큰 영향을 가질 것이라고 봅니다. 이번 임기를 통해서 한인커뮤니티가 더 하나가 되고 한인사업체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생각입니다. 단결된 한인커뮤니티는 앞으로 정치적으로 많은 힘을 발휘할 것이고 우리 차세대 그리고 자녀들에게 더 좋은 미래를 보장하게 됩니다. 우리 모두다 한 마음으로 나가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213) 923-0227 피터 백